강의 사진
온라인

상담 · 교정

치료동의를 높이는 똑똑한 교정상담

강의시간

총 6 강. 총140분

강의정보
결제금액 100,000원





"치료동의를 높이는 똑똑한 교정상담"



[강의소개]

교정은 치료가 목적이 우선시되는 경우보다 자기 만족의 여부와 같이 선택적으로 진행되는 경우가 더 많기 때문에

다른 치과진료에 비해 고객들의 요구가 다양합니다.


특히 교정은 한번의 선택이 돌이킬 수 없는 진료가 되는 것을 알기에

고객들은 다양한 접근방법으로 쇼핑을 하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이러한 현실에 부딪히는 교정상담자들은 오는 환자 못 잡고 보내버리는 경우의 수가 많아 속상하기만 합니다.

치료동의를 높이는 똑똑한 교정상담에서 조금이라도 고객의 마음을 이해하는 접근방식을 알려드립니다.




[추천대상]

-고객이 원하는 C.C 제대로 알아보고 싶은 분

         -교정케이스에 따라 상담하는 방법을 찾고 싶은 분

-교정치료 망설이는 환자 설득하기               








[강사소개]




[수강 내용]


[1강] 

고객이 진짜 원하는 C.C

         -고객들이 교정에 대해 궁금한 사항 알아보기

-교정진료후의 만족도 알아보기             

-DISC를 통한 고객의성향 파악해보기     

 


[2강] 

변화하는 고객의 트렌드

-고객의 알지 못하는 속마음 이해하기

   -고객의 어린아이와 같은 마음 이해하기

           -상담의 트랜드도 변화하고 있음을 이해하기



[3강] 

교정치료 제대로 알고 상담하기

-교정치료 제대로 알고 상담하기

                               -우리 병원에서 선호하는 교정치료에 대해 설명하기

    -교정 시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기




[4강] 

교정케이스에 따른 상담방법

-다양한 질문에 대한 스크립터 이해하기




[5강] 

우리치과의 차별화 전략

-쇼핑고객을 잡을 수 있는 마지막 한방

           -사례를 통한 우리 병원의 마케팅 전략을 찾기

-쇼핑고객에게 다가가는 방법 찾아보기




[6강] 

쇼핑환자 유형별 대처법

-쇼핑환자의 유형별 대처법

     -상담만 하고 간 고객 리콜하기

-고객에게 휘들리지 마세요.






[참고자료]

[교재있음]







[카드 혜택]







댓글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