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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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강의료서비스 매너 1
- 4강의료서비스 매너 2
- 5강MBTI로 알아보는 성격유형의 이해와 소통방법
- 6강스트레스 관리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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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강서비스 커뮤니케이션
- 9강의학용어의 기초_개념
- 10강의학용어의 기초_공통용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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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강의학용어 기초_안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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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4강의학용어 기초_치과 1
- 15강의학용어 기초_치과 2
- 16강성공적인 한의원 경영을 위한 코디네이터의 역할 1
- 17강성공적인 한의원 경영을 위한 코디네이터의 역할 2
- 18강성공적인 한의원 경영을 위한 코디네이터의 역할 3
- 19강성공적인 한의원 경영을 위한 코디네이터의 역할 4
- 20강성공적인 한의원 경영을 위한 코디네이터의 역할 5
- 21강환자응대와 데스크 관리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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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3강환자응대와 데스크 관리 3
- 24강환자응대와 데스크 관리 4
- 25강MOT의 개념이해와 중요성 알기
- 26강MOT의 중요성 이해와 환자 응대법
- 27강MOT의 포인트 정리와 불만고객 응대
- 28강MOT의 결정적 요소와 접점별 응대 포인트 습득
- 29강병원 서비스 마케팅의 이해
- 30강병원의 인적자원관리
- 31강병원운영의 이미지관리
- 32강조직에서의 리셉션의 역할
- 33강외부고객응대와 상담기법
- 34강전화응대와 스크립트 관리
- 35강우리 병원만의 맞춤형 동선파악 및 접점 분석
- 36강비대면 응대를 내원으로 이끄는 힘!
- 37강접수시스템에 따른 특성 이해 및 응대 시스템 디자인
- 38강환자정보 원내 공유시스템 구축
- 39강우리 병원만의 특별한 예약관리 시스템 디자인
- 40강매출 향상을 위한 고객관리, CRM 디자인
- 41강수납 관리 시스템 디자인 (고난이도 수납, 미수금 관리까지)
- 42강마감시스템 디자인으로 매출 관리 및 병원의 방향성 예측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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