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사진
온라인

치과위생사 · 마케팅

환자를 만나는 순간 마케팅이 시작된다 (치과MOT편)

강의시간

127분

옵션선택
결제금액 50,000원

환자를 만나는 순간 마케팅이 시작된다 (치!

병원의 성패를 좌우하는 가장 핵심 요소는 당연히 효과 높은 치료율!

하지만 지금은만으로는 부족하다.

그 한가지 요소가 선정하는 경쟁 병원들은 무수히 많기 때문에 핵심 요소가 빛을 발하고,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도와

환자에게 좋은 경험을 해주어 다시오고 싶은 병원의 이미지를 만들기 만들기

기초가 탄탄한 고객 응대법이 필요하다.

수많은 이미지 마케팅, 의료 서비스 마케팅 등, 의료 서비스

가장 기초적인 기본이되는 환자 응대법 우리는 과연 잘하고 있는지?

당연하지만 간과하고 미쳐 놓치고 즉흥적이지 보상?

기초가 탄탄해야 응용도 가능 법!

MOT의 기본 개념 이해 와이 개념을 사용하는 고객 응대

[강의 장점]

MOT 접점 마케팅의 기본 개념과 중요성을 익히고, 중요 포인트를 실전에 수 있습니다.

병원 경영에있어 소홀했던 기초와 기본 개념을 다시 익히고 실전에 적용한 사례를 통해

우리 병원에도 대입 할 수있는 경영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강의 추천]

-병원 경영에 기초 개념이 필요한 초보 관리 실장님

-병원 시스템을 매뉴얼 화하고 싶은 원장님, 병원 관리자 분

-환자 관리에 필요한 지식을 갖고 싶은 병원 종사자 분들

-경력은 오래됐으나 병원 경영에 무엇인가 놓치고있는 것 같은 병원 종사자 분들

[강사 소개]

조한나

-(현) 브레인 스펙 전문 강사

-(현) 고려 대학교 보건 대학원 보건 정책 및 병원 관리학과 석사 과정 중

-경희대 학교 메디컬 최고위 과정 수료

-cs 서비스 강사 과정 수료

-(현) 분당 태재 한의원 총괄 실장

-전 청담 아이비 치과 담당

[각 차시별 과정 명]

1 차시 : MOT 마케팅

MOT의 개념 이해와 법칙을 MOT 중요성 알기

2 차시 : MOT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관련된 환자 응대법 (긍정 기억 만들기) 습득하기

3 차시 : MOT의 중요성과 관련된 환자 응대법 (불만 고객 응대) 알아보고, MOT 포인트 정리하기

4 차시 : MOT의 결정 요소에 대해 알아보고, 접점 별 응대 포인트 습득하기

[강의 내용]

[1 차시] MOT의 개념 이해와 법칙을 MOT 중요성 알기

[학습 목표]

MOT의 기본 개념을 이해하고, MOT의 중요성을 설명하는 법칙을 통해 이해하는 시간을 갖도록한다.

[학습 내용]

-MOT의 언어 적 유래와 기본 개념의 설명을 통해 MOT의 의미를 이해하도록

-MOT 마케팅이 왜 중요한지 관련 법칙을 통해 그 중요성을 이해하도록하자

[2 차시] MOT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관련된 환자 응대법 (긍정 기억 만들기) 습득하기

[학습 목표]

MOT의 중요성을 설명하는 법칙과 관련 사례를 통해 중요성을 이해하고 관련된 환자 응대법을

배워 보도록한다.

[학습 내용]

-MOT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법칙과 이론을 설명하고 관련된 실 사례를 알아 보자

-긍정 기억을 만들어주는 환자 응대법을 배워 보자

[3 차시] MOT의 중요성 관 관련된 환자 응대법 (불만 고객 응대) 알아보고, MOT 포인트 정리하기

[학습 목표]

MOT 중요성을 강조하는 법칙과 사례를 알아보고,

관련된 불만 환자 응대법을 배워 보도록한다.

[학습 내용]

-MOT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법칙을 설명하고 관련된 실 사례를 알아 보자

-불만 환자 응대법을 배워 보자

-MOT 마케팅의 중요 포인트와 개선 원칙을 알아 보자

[4 차시] MOT의 결정 요소는 무엇인지 알아보고, 접점 별 응대 포인트 습득하기

[학습 목표]

MOT는 어떤 요소가 있는지 알아보고,

병원 프로세스의 각 접점 별 응대 포인트를 알아 보도록한다.

[학습 내용]

-MOT의 결정 요소가 무엇인지 알아 보자

-전화 응대, 데스크, 포인트 실, 원장님, 상담실 각 터치 별 응대시를 배워 보자

댓글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