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사진
온라인

치과위생사 · 상담

데스크 프로 강사의 환자 응대와 관리 비법

강의시간

110분

옵션선택
결제금액 50,000원

데스크 프로 강사의 환자 응대와 관리 비법

브레인 스펙 강의를 이제 기다릴 필요없이 신청하면 바로 동영상 강의 링크를

메일로 발표 볼 수 있습니다.

이제 멀리 계시는 선생님들도 서울로 오지 않아도

브레인 스펙의 수준 높은 강의를 편안히들을 수 있어요 ^^

이제 도전 해 보시기 바랍니다 ~ !!!

[강의 소개]

환자 응대에서 생기는 다양한 상황에 대한 예시와 펼쳐가 같이 나와서

데스크 업무를 더 잘 할 수 있습니다.

고급 진 환자 응대와 예약 관리의 효율성을 더할 수 있습니다.

사람 상대가 어렵다 구요 ???

노 노노 ~

이제부터 자신있게 프로처럼 변신하는 방법 등으로

고객을 관리하는 노하우를 팍팍 풀다.

[강의 추천 대상]

-환자 응대가 어려운 저 년차 및 고 년차

-데스크 직원

-팀장 및 실장

-치과 예약 관리를 잘하고 싶은 분

[강사 소개]

연 태 림

-브레인 스펙 전문 강사

-서울 이오스 치과 실장

[수강 내용]

1 차시 _ 환자 응대

-환튼 대하는 자세

-신환 접수 및 내용

2 차시 _ 환자 응대

상황 별 응대법 1 편

-대기 중 또는 대기 예정

-문의 사항

-진료 후 예약

-주의 사항

3 차시 _ 환자 응대

상황 별 응대법 2 편

-컴플레인 환자 해결하기

-상황 별 전화 응대 노하우

-온라인 접점 관리

4 차시 _ 환자 관리

-진료 예약 분류법

-예약 관리 방법

-예약 취소 율

-취소 시간 채우기

-편중되는 시간, 예약 분산하기

-예약 변경 유도하기

-내원 중 취소 환자 리콜하기

-스 스팸 전화, 문자와 동급하지 않습니다.

-정기적 리콜 방법

댓글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