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사진
상담

수강기간 7일

[동영상]고객불만 해결 응급 매뉴얼

강의시간

총 4강, 2시간

강의정보
결제금액
55,000원
유료회원가
33,000원


 

#덴탈브레인 #브레인스펙 #치과교육 #병원컨설팅 #치과컨설팅 #치과임상 #치과위생사 #치과의사 #치과보험청구 #치위생사 #치위생과 #치위생학과 #스케일링 #환자응대 #평생교육바우처 #환자내원 #구강관리 #서비스매니저 #덴탈잡 #치과 #치과코디네이터 #병원코디네이터 #치과경영 #해외취업 #치과보험청구사 #mjtv #치과마케팅 #교정세미나 #치과세미나 #교정재료 #서비스매니저 #치과알바 #치과노무

강의목록

  • 1강1차시_불만고객의 개념있는 이유
  • 2강2차시_고객의 행동유형과 이해
  • 3강3차시_책임 질 수 있는 사과하기
  • 4강4차시_Yes화법 제대로 사용하기

댓글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