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슬기로운 교정상담 고객 유형별 대처법 교정은 치료가 목적이 우선시되는 경우보다 자기만족의 여부와 같이 선택적으로 진행되는 경우가 더 많기 때문에 다른 치과진료에 비해 고객들의 요구가 다양합니다. 특히 교정은 한번의 선택이 돌이킬 수 없는 진료가 되는 것을 알기에 고객들은 다양한 접근방법으로 쇼핑을 하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이러한 현실에 부딪히는 교정상담자들의 오는 환자 못 잡고 보내버리는 경우의 수가 많아 속상하기만 합니다. 이번 강의를 교정상담 고객들의 스크립트를 모아 유형에 따른 대처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덴탈브레인 #브레인스펙 #치과교육 #병원컨설팅 #치과컨설팅 #치과임상 #치과위생사 #치과의사 #치과보험청구 #치위생사 #치위생과 #치위생학과 #스케일링 #환자응대 #평생교육바우처 #환자내원 #구강관리 #서비스매니저 #덴탈잡 #치과 #치과코디네이터 #병원코디네이터 #치과경영 #해외취업 #치과보험청구사 #mjtv #치과마케팅 #교정세미나 #치과세미나 #교정재료 #서비스매니저 #치과알바 #치과노무 #sda #GBT #EM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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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강슬기로운 교정상담 유형별대처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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