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사진
고객서비스

수강기간 10일

[동영상] 성공 치과로 가는 직원 필수 교육과정

강의시간

16강, 총 9시간

강의정보
결제금액
120,000원
유료회원가
120,000원 80,000원 33% 할인

 

#덴탈브레인 #브레인스펙 #치과교육 #병원컨설팅 #치과컨설팅 #치과임상 #치과위생사 #치과의사 #치과보험청구 #치위생사 #치위생과 #치위생학과 #스케일링 #환자응대 #평생교육바우처 #환자내원 #구강관리 #서비스매니저 #덴탈잡 #치과 #치과코디네이터 #병원코디네이터 #치과경영 #해외취업 #치과보험청구사 #mjtv #치과마케팅 #교정세미나 #치과세미나 #교정재료 #서비스매니저 #치과알바 #치과노무

강의목록

  • 1강의료인의 서비스 마인드
  • 2강의료인의 이미지메이킹
  • 3강의료서비스 매너 1
  • 4강의료서비스 매너 2
  • 5강서비스 커뮤니케이션
  • 6강MOT의 개념이해와 중요성 알기
  • 7강MOT의 중요성 이해와 환자 응대법
  • 8강MOT의 포인트 정리와 불만고객 응대
  • 9강MOT의 결정적 요소와 접점별 응대 포인트 습득
  • 10강병원 서비스 마케팅의 이해
  • 11강병원의 인적자원관리
  • 12강병원 운영의 이미지 관리
  • 13강불만고객의 개념 있는 이유
  • 14강고객의 행동유형과 이해
  • 15강책임질 수 있는 사과하기
  • 16강Yes 화법 제대로 사용하기

댓글

    댓글이 없습니다.